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29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29일

by 3초 정보 2022. 3. 29.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요즘 매매가 잘 안되서 하기가 싫으네요.. 

어제 관종 찾아둔것들대로 매매도 안되고 남선알미늄이 올라서 제대로 대응도 못했습니다. 아직 너무나 주린이....

어제 찾아둔 메인종목들이 잘 안맞아서 집중이 안되었다.

4월에는 집중해서 매매해야하는데 ..

 

 

코스피지수

 

 

투자자별 매매동향

동시 매수 : 카카오, 카카오게임즈

동시 매도 : LIG넥스원, LG전자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단기계좌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일동홀딩스? 남선알미늄??

 

 

오늘 매매하면서 아쉬워서 미리 작성해놨는데 

장보면서 원래 매수 할려고 했던 자리인데 매수했으면 수익이었을텐데 아쉽다.

지수가 괜찮아서 매매했어도 되는데 요즘 매매가 왠지 무서워서 안하고 있다.

 

 

 

 

다날

잘한점  
아쉬운점 1월달에 잘못들어간뒤에 물려있었다. 3개월간 들고있었음.
이때쯤에 여러종목을 쎈종목이 아닌데 들어가서 계속 물려서 가지고있었다..
드디어 익절할수 있게 되었다. 다시는 센종목이 아니면 안들어간다는 생각을 갖게되었다.
이유 센종목이 아니였다 
내가 매수하고 쭉 계속 빠졌는데 
또 한번 반등이 나올거라고 생각했었다. 새로운 신규 뉴스가 나오지 않는 이상 
새로운 테마만 봐야한다
개선사항 새로운 테마 오늘온종목이 제일 쎈종목이라는걸 명심
물리면 손절하는거 잊지말자.. ㅠㅠ

 

 

 

내일 관심종목

오늘은 새로운 테마가 나왔는데 정부에서 산업용 대마 재배단지를 조성한다는 소식에 관련주들이 올라왔는데

좀 괜찮은 회사 종목이 안보이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2년 이재명 윤석열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공모가 (최신 업데이트)

2022년 1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2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4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신 업데이트)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