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21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21일

by 3초 정보 2022. 3. 21.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오늘은 매매한 종목이 없네요~ 지수는 시가만 좋고 계속 빠져서 들어갈만한 종목을 못찾았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종목이 다시 올라오고 있어서 내일을 기약해야겟어요~

 

 

코스피지수

미국장은 올랐는데 코스피는 빠졌네요.

 

 

투자자별 매매동향

동시 매수 : 엘앤에프, sk이노베이션 

동시 매도 : 삼성전자, 카카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없음~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

 

 

 

 

 

 

내일 관심종목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사료테마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사료테마는 한일사료, 미래생명자원, 현대사료 3개가 보이는데 셋다 매물대를 뚫고 올라갔네요.

분봉상으로는 한일사료와 현대사료가 괜찮아 보이네요.

그런데 한일사료가 거래대금이 좀 더 큰거 같아서 저는 한일사료를 먼저 보려고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2년 이재명 윤석열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공모가 (최신 업데이트)

2022년 1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2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