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8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8일

by 3초 정보 2022. 3. 8.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신풍제약을 장전시간외에서 매수하고 싶었는데 매수가 안되었습니다. 당연히 쭉올라서 매매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알고있는건데요. 그리고 미국 나스닥이 안좋아서 보수적으로 매매했기 때문에 특별히 매매한 종목은 없습니다.

 

코스피지수

나스닥이 빠졋고 코스피도 빠져서 시작했지만 횡보하면서 양봉마감했습니다.

 

투자자별 매매동향

외국인 기관이 삼성전자와 에코프로비엠 많이 팔았네요.

lg이노텍이 동시 매수 종목입니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매매 종목 없음.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신송홀딩스

매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시가갭을 띄우고 쭉 빠졌습니다.

 

 

오늘 5천억 이상 나온 4종목

HMM

신풍제약

일동제약

티플랙스

 

일동제약, 신풍제약은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임상소식에 강세입니다.

 

 

일동제약은 어제 팔았는데 오늘 더 올랐네요..

 

 

러시아 우크라이나 관련주들 차트

: 제가 생각했을떄는 한국석유가 차트 위치가 제일 낫네요. 아직 테마가 살아있으니 꾸준히 차트를 보려고 합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관련주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주 TOP 5 총정리

 

 

유가-

 

천연가스-

 

사료-

 

윤석열 이재명 안철수 대선주 차트

내일 대선이라서 대선주들이 다 빠지고 있네요. 앞으로 대선주 매매에 신경써야겠습니다.

윤석열 - 서연

이재명 - 에이텍

안철수 - 써니전자

이 차트들 한번 보니 다 쭉빠지고 있네요.

자세한 대선주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2022년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내일 관심종목

대선이라서 그런지 새로운 테마는 없고 신풍제약와 일동제약이 코로나 경구용 치료제 임상한다고 해서 계속 강세입니다.

그리고 원자력 관련주로 티플랙스가 새롭게 나왔고 니켈가격이 폭등할수 있어 수혜주로도 선정되었네요. 

보성파워텍이 원자력 관련주로 제일 강한 종목인거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2년 1월 주식 매매 결산 수익 공개, 코스피 전망, 주식차트 보는 방법

주식차트 보는 법, 한국비엔씨 코이즈 (수익 마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주식 차트 보는 방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2년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주 TOP 5 총정리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