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11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주식 차트 보는 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3월 11일

by 3초 정보 2022. 3. 11.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오늘은 티플랙스로 수익냈는데 왠지 월요일날 날아갈거 같네요. 그리고 한국석유는 어제 실수로 매도 했었는데 실수하길 잘한거 같다. 오늘 쭈욱 내리막길만 보여서 차라리 잘된듯 싶다.

 

코스피지수

나스닥이 올라서 코스피지수도 오른걸까요? 오늘 상승했네요.

오늘 반등 나왔다고 개인들이 많이 팔았나봐요. 외국인 기관은 매수했나봐요

 

 

투자자별 매매동향

동시 매수 : 한전기술, 강원랜드

동시 매도 : sk하이닉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단기 계좌
메인계좌 2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신원종합개발

매매안함.

역시 시가갭 띄우고 갔네요. 

거래대금이 작아서 매수는 안했지만 계속 차트 보면서 어떤 모양인지 익히려고 남깁니다.

 

 

한국석유

차라리 실수로 매도한게 나았다.

 

 

티플랙스

잘한점 시가에 팔았다.
양봉간날에 종가에 매수했는데 다음날 매수해도 늦지않았을거 같네요.... 
다음날 오전에 매수했어도 3~4프로 수익이 났을거 같습니다
아쉬운점 5천억 종목이라서 더 갈줄알았는데 시가에 걸어둔 자동매도가 됬네요.
오늘 빠져서 시가에 팔긴 잘한거 같지만 제가 팔았으니까 월욜날 올라갈거같네요?? ㅎㅎ
이유  
개선사항  

 

내일 관심종목

윤석열 대통령이 되고나서 원자력과 건설중소형 테마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삼부토건은 조남욱 전 회장과 윤 당선인의 관계가 부각되며 테마주로 분류되서 오늘 거래대금이 6천억 터졌습니다.

지수가 안좋아서 내일도 보수적인 매매로 접근 할생각입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2년 1월 주식 매매 결산 수익 공개, 코스피 전망, 주식차트 보는 방법

2022년 2월 주식 결산 코스피 지수 현황 , 주식 차트 보는법

 

주식차트 보는 법, 한국비엔씨 코이즈 (수익 마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주식 차트 보는 방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2년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주 TOP 5 총정리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