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국내주식종목 증시현황 특징주 - 2022년 1월 27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매매일지 국내주식종목 증시현황 특징주 - 2022년 1월 27일

by 3초 정보 2022. 1. 27.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27일
주식시세 매매일지 관심종목 시나리오
반응형
코시피 지수

5일 연속 코스피지수가 빠지네요. 오늘은 역대급으로 많이 빠졌네요.

 

나스닥도 엄청나게 하락했네요. 나스닥 따라 가니까 당분간 나스닥 지수도 같이 봐야겠어요.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오늘은 단기매매는 안했습니다.
메인계좌에 저점공략만 했고 지수가 안좋으니 수익은 아직 안났네요.
반등을 기다려야겠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휴마시스

시가에 들어가거나 눌림에 들어가거나

 

 

왠일로 휴마시스가 강하네요. 

지수보다 많이 강한 모습입니다. 오후장에 빠지지도 않고 결국에는 올랐네요.

휴마시스가 경험상 항상 올랐다가 빠지고 아래에서 놀던경험이 있어서 매매는 안했는데 오늘은 안좋은 지수에도 올랐네요.

 

 

 

LG에너지솔루션

기대를 받은 공모주고 신규종목은 어떻게 움직이나 보고싶네요.

시가에 따상은 못하고 딱 2천원뺀 598000원까지 치고 내려갔습니다.

 

외국인, 개인은 다팔고 기관이 저가매수했을까요?

기관이 들어가있으니 반등은 나올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가총액 1조이상 종목, 하락폭 높은 순서 

 

상장하자마자 제일 많이 하락한 LG에너지솔루션

LG디스플레이 , LG화학

LG관련주들이 많이 하락했네요. 같은 계열이라서 그럴까요?

대형주들이 많이 빠진모습이네요

SK계열도 많이 빠졌고, 카카오페이도 보입니다.

 

 

 

내일 관심종목

내일도 저가매매만해야겠습니다.

특별히 거래대금이 큰종목이 없네요.

오미크론때문에 바이오 진단키트 종목들이 올랐는데 단기매매는 보기 어려울거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