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5일 주식 매매 차트 공개 (보성파워텍)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4월25일 주식 매매 차트 공개 (보성파워텍)

by 3초 정보 2022. 4. 25.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매매할수 없어서 제대로 매매를 못했는데 미국지수가 안좋아서 국내지수도 꽤 많이 빠졌네요다시 2600이하로 빠지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빠지면 좋겠네요 저점매매가 돈이 더 되니까요

보성파워텍을 나름의 복수를 해서 좋네요.

 

 

코스피지수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보성파워텍

박스 기준 매물대있는
상한가
거래대금
박스매매
매물대있는
거래대금
매수 박스 첫자리 박스 첫자리
매도 기준가 매수 후 저점 3%
매도 박스 이격 3%
잘한점 오늘은 모바일키움증권으로 매매하다보니 선 그어둔거를 볼수 가 없어서 3%만 수익봤다.
그전에 손절했던 종목인데 회복해서 기분 좋다.
아쉬운점 원래 목료는 5% 정도인데 오후에 5%까지 수익이 났기 때문에 집에서 매매했으면 5% 수익봣을수 있을거같다.
개선사항  

 

 

내일 관심종목

기존에 있던 사료테마에서 팜스토리가 치고 올라왔네요. 고려산업은 점 상한가를 갔습니다.

한탑은 그 유명한 사건의 사모님이 있는 회사라서 매매하고 싶지 않네요.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전면 금지 예정 소식에 제이씨케미칼, 신송홀딩스, 샘표가 여러가지 이유로 묶였네요.

새로운 테마가 등장했으니 인도네시아 팜유 관련주를 매매해야겠어요.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2년 이재명 윤석열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공모가 (최신 업데이트)

2022년 1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2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4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신 업데이트)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