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8일 주식 매매 차트 공개 (한일사료, 넥슨게임즈)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4월18일 주식 매매 차트 공개 (한일사료, 넥슨게임즈)

by 3초 정보 2022. 4. 18.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주식 매매하면서 작성하는 일지입니다.

미국장이 휴장이라서 어떻게 될지 예상이 안되었는데 우리장은 빠지지는 않고 2600선에 있습니다. 사료테마중 제일쎄보이는 한일사료를 매매했고, 넥슨게임즈는 손절가에 와서 손절했어요. 다시 복수전들어가서 회복할생각입니다. 오늘은 그래도 시나리오대로 실행했다는 뿌듯함이 있는 날이네요. 

 

코스피지수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한일사료

절단 기준 상한가
거래대금 많이 나온날
직전고점 돌파 다음날 
상한가
2700억
매수 전날 종가 오전 시가부근
매도 기준가 매수 후 저점 3%
매도 박스 이격 3%
잘한점 사료테마 대장으로 보여서 오전에 들어갔다가 짧게 먹고 나오기로 맨날 마음먹고 시나리오 짜둔건데 오늘은 그대로 실행해봤습니다. 물론 상한가를 갔지만.. 맘먹은대로 실행한걸로 만족하려구요.
아쉬운점  
개선사항  

 

 

 

 

넥슨게임즈

절단 기준 상한가
거래대금 많이 나온날
직전고점 돌파 다음날 
거래대금 많이 나온날
4.5천억
매수 전날 종가 박스 첫번째 자리
매도 기준가 매수 후 저점 박스 손절가
매도 박스 이격  
잘한점  
아쉬운점 박스가 보여서 매수 들어갔는데 확실히 직전 고점을 돌파 못해서 그런지 쭉 빠져버렸다.. 
14일날 해먹은거 다 토해내고도 손해 봤네요 ㅎㅎ 
그래도 손절가에 자동매도 걸어두는걸 실행했다는 사실에 뿌듯하네요.
아마 내일 다시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 
개선사항 직전고점 돌파하지 못한가는 거래대금 많은 종목은 두번째 시나리오로 접근해야한다.

 

 

 

내일 관심종목

사료/음식료업종 테마가 강세입니다. 거래대금은 많지 않고 종목이 많네요. 아무래도 한일사료가 차트가 제일 좋아서 내일도 한일사료는 봐야할거같네요. 그리고 일동제약은 시오노기제약과 코로나19 치료가 긴급승인 될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9900억원이 나왔어요.. ㄷㄷ 

지켜봐야겟네요..

일동제약 투자자별 거래

 

일동홀딩스 투자자별 거래

외국인이 많이 들어왔어요. 둘다 괜찮다는 소식이겟죠? ㅎㅎ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2년 이재명 윤석열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일정 및 공모가 (최신 업데이트)

2022년 1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2월 수익 공개 주식 매매 결산

2022년 4월 공모주 청약 일정 (최신 업데이트)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