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4일주식 매매일지 관심종목 시나리오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2022년 1월 14일주식 매매일지 관심종목 시나리오

by 3초 정보 2022. 1. 15.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14일
주식 매매일지 관심종목 시나리오

 

지수

지수가 많이 빠졌네요. 더 빠지면 안될거같이 빠졋네요..

외국인 기관이 다 팔아버리네요.. 무서워라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단기계좌
메인계좌

우선 어제 맛없는 스타벅스 라떼를 먹고 새벽에 잠이 깨서 9시에만 주식을 보고 자러가서 매매를 거의 못했습니다.
자동매도 걸어둔 코이즈가 수익이 잘났고, 메인계좌에서는 위메이드가 본전가 이탈이라서 손절했어요.
피씨디렉트가 많이 하락했길래 매수했는데 바로 수익이 나왔네요. 아직 좀 더 들고있으니 수익을 주면좋겠네요.
그리고 셀트리온도 안좋은지 계속 하락하길래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나인테크

가장 먼저 상한가를 쳣고, 개인과 외국인이 들어왔다.

씨아이에스는 외국인과 기관이 들어오고 거래대금도 더 크긴한데 분봉차트상 나인테크가 대장주같다.

눌림에서 매수해야 할거같다.

 

 

나인테크
LG에너지솔루션
별힘이 없이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았네요.
LG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관련주로는 나인테크가 대장주같아보여요. 오늘도 거래대금이 제일 많이들어왔어요.

 

 

 

알테오젠을 못잡은게 아쉬워서 내일 도전
대성파인텍이 빠지고 있어서 애플카 대장주로 판단하여 도전
알테오젠은 눌림이 없어서 못잡았습니다.
대성파인텍은 예상처럼 올라갔는데 매수를 못했어요. 
그런데 애플카 관련주중에 현우산업이 오늘 거래대금이 3천억원이 나왔으니 월요일에는 현우산업을 노려봐야겠어요.

 

 

코이즈
2차전지, 이재명, 한국비엔씨 비교차트

2022.01.14 - [금융 경제 공부] - NE능률 다날 , 한국비엔씨 코이즈 에디슨EV 차트 비교 분석

차트 비교한 이글을 읽어보세요. 

따로 피드백 글은 작성할 예정입니다.

 

NE능률 다날 , 한국비엔씨 코이즈 에디슨EV 차트 비교 분석

한국비엔씨 코이즈 에디슨EV 차트비교 NE능률 다날 차트비교 2022년 1월 14일에 작성했습니다. 한국비엔씨, 에디슨EV 한국비엔씨와 에디슨EV가 비슷한 모습인거 같아서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한국

dwncity.tistory.com

 

잘한점 어제 한국비엔씨랑 차트비교하는 글을 쓰면서 반등이 나올거같다고 했는데 딱 오늘 반등이 나왔다.
어제 많이 빠지길래 종가에 들어갔는데 오늘 오전에 더 빠지더니 확올랐다. 확실히 끼가 있는 종목이다.
아쉬운점  
이유  
개선사항 한국비엔씨 차트 따라서 해본다면 많이 빠졌을때 매수 해야할거같다.

 

 

 

 

 

메드팩토
임상 부작용
임상부작용으로 하한가를 간 메드팩토가 역시 다음날에 반등을 주긴 줬습니다.
고민하다가 매수는 안했는데 다음날 반등은 무조건인거 같기도 하네요. #기록차트

 

 

 

에디슨EV
쌍용차인수
에디슨EV도 한국비엔씨랑 비교했는데 저는 더 아래에서 매수하는걸 생각했는데 오늘도 반등이 나왔네요.
갭부근에서 반등을 시가에 주고 내려갔어요.
어제 종가에 매수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내일 관심종목

이재명 대선공약으로 최근에 이슈인 탈모치료제 때문에 종목이 새롭게 많이 나오네요.

하이로닉이 새로 나왔고 기존에 TS트릴리온도 오늘 거래대금이 많이 나왔네요.

 

애플카 관련주인 현우산업이 가장 거래대금이 많이 나와서 내일은 이종목을 보려고합니다.

DMZ 평화공원 관련주들도 많이 나왔어요. 거래대금이 크지 않아서 지켜보려고합니다.

코아스, 대웅제약, 크라운해태홀딩스

 

에이비엘바이오

옵트론텍

오디텍

대웅

LG이노텍

바이오리더스

국보

금양

엘아이에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