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차트보는 방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2월 23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주식차트보는 방법 매매일지 수익공개 2022년 2월 23일

by 3초 정보 2022. 2. 23.
728x90
반응형

주식매매일지

매일 주식 매매를 하면서 작성하는 일지 입니다.

 

코스피지수

오늘 시가에는 코스피 지수가 좋아보였는데 결국에는 음봉으로 마감했네요.

그래도 거래대금이 큰 종목들이 전보다는 많이 나왔습니다.

미국 나스닥이 지금 쌍바닥 모습이네요. 이런 차트를 쌍바닥이라고 하나봅니다. 오늘 배웠어요.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원칙매매한 종목이 드디어 수익이 나서 익절했습니다.
요즘은 무서워서 단기매매도 많이 하지 않고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지에스이, 일동제약

 

지수가 괜찮아서 그런지 시가보다 더 빠지지는 않았네요. 

 

지에스이

 

일동제약

 

 

내일 관심종목

오늘은 우크라이나 러시아 사태로 조선테마가 상승했습니다.

STX엔진은 현대중공업과 약 600억원정도의 방산용 엔진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2년 1월 주식 매매 결산 수익 공개, 코스피 전망, 주식차트 보는 방법

주식차트 보는 방법, 한국비엔씨 코이즈 (수익 마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주식 차트 보는 방법

신라젠 상장폐지 결정, 한국비엔씨 에디슨 EV 주식차트 보는 방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2년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