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특징주 주식차트보는 방법 수익공개 2022년 2월 16일
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

매매일지 특징주 주식차트보는 방법 수익공개 2022년 2월 16일

by 3초 정보 2022. 2. 16.
728x90
반응형

 

1

2022년 2월 16일
매매일지 특징주 주식차트보는 방법 수익공개

 

 

 

코스피지수

오늘은 코스피지수가 좋았고 기관만 매수세네요. 

지수가 좀 올라오면 개인들은 매도를 더 많이 하는거같네요. 확실히 요즘 지수가 너무 안좋습니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메인 계좌 1

요즘은 정말 매매할게 없습니다. 
메인계좌만 운영하고 있고 그나마도 별로 없네요.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X 

 

 

내일 관심종목

오늘은 정말 아무것도 없네요. 그나마 코로노19 자가검사키트종목인 녹십자엠에스가 상한가를 갔네요.

그외에는 테마가 없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2022년 후보별 대선주 특징 총정리

스팩 주란? 뜻 투자방법 상장 위험성 따상 차트비교

주식차트 보는방법, 한국비엔씨 코이즈 (수익마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주식 차트 보는 방법

신라젠 상장폐지결정, 한국비엔씨 에디슨EV 주식차트 보는방법

2022년 1월 수익공개 주식 매매 결산, 코스피 전망

 

 

 

로그인 안 해도 할 수 있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도 운영하고 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실시간뉴스,주식,부동산,재테크,금융 많이 본 뉴스를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