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특징주 국내주식종목 주식분석 수익공개 2022년 2월 4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매일지 특징주 국내주식종목 주식분석 수익공개 2022년 2월 4일

by 3초 정보 2022. 2. 4.
728x90
반응형

2022년 2월 4일
매매일지 특징주 국내주식종목 주식분석 수익공개

 

 

 

코스피지수

외국인 기관이 들어오면서 지수는 오름세입니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메인계좌
메인계좌2

오늘은 단기매매는 휴마시스만 매수했는데 오후에 빠지는걸 보고 손절했어야했는데 못했다.
나중에 기사를 찾아보니 안좋은 소식이 있어서 하락했는데 기사를 봤더라면 이렇게 매매안했을텐데 싶다.
기사검색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일단 빠져나올수 있게 해봐야겠다.
그리고 메인계좌 위주로 매매했다. 지수가 반등이 계속 나와주면 좋겠다.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휴마시스, 에스디바이오센서

시나리오

지수보면서 눌림 매매

너무 고점이라서 매수를 보수적으로 해야겠다

 

 

휴마시스

식약처에서 코로나19 자가 진단키트의 공급 유통을 관리하겠다고 하면서 하한가를 쳤네요..

매수했는데 빠져나올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에스디바이오센서와 휴마시스를 비교하면 에스디바이오센서가 더 쎈종목이었습니다.

거래대금도 에스디바이오센서가 1조가 나왔습니다. 오전장에도 에스디바이오센서가 더쎘는데 휴마시스를 매매한게 아쉽네요. 

오늘 온 종목이 제일 쎈 종목인데 휴마시스는 2번째 상한가였고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어제 처음 상승한거라서 에스디바이오센서를 매매했었어야했는데 아쉽네요.

보수적으로 매매하자고 써넣고 안그래서 나중에 매도하고 나서 반성의 글을 써야겠습니다.

 

 

 

내일 관심종목

 

코스피지수는 좋았는데 크게 눈에 띄는 테마는 아직 없네요.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때문에 퍼스텍이 방위 전쟁테마로 상승했고 게임주들도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많이 급락하면서 대부분 종목이 빠졌습니다. 

월요일에는 퍼스텍과 위메이드를 봐야겠네요. 

 

 

---- 같이 읽으면 좋은글 ----

주식차트 보는방법, 한국비엔씨 코이즈 (수익마감)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 주가전망 및 주식정보-주식 차트 보는 방법

신라젠 상장폐지결정, 한국비엔씨 에디슨EV 주식차트 보는방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재밌게 읽으셨다면 로그인 안해도 할수있는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구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카카오뷰도 운영하고있으니 카카오톡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kSuXb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재테크 공부하는 주린이입니다. 돈이 스스로 일하는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게 하고싶습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