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 국내주식종목 증시현황 특징주 - 2022년 1월 28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매일지 국내주식종목 증시현황 특징주 - 2022년 1월 28일

by 3초 정보 2022. 1. 31.
728x90
반응형

2022년 1월 28일
주식시세 매매일지 관심종목 시나리오

 

코스피 지수

코스피가 많이 빠졌어서 그런지 올라줬네요.

여전히 외국에는 매도세입니다.

 

 

 

 

오늘 관심종목

 

 

 

매매결과

메인계좌
메인계좌2

펄어비스나 두산퓨얼셀이나 저가에 들어와서 매수했다.
펄어비스는 1차매도후 본전가 이탈로 나머지물량 손절해서 수익률이 떨어졋다
두산퓨어셀은 1차매도후 아직 물량 보유중이다.

이날 내가 매수한 종목은 안가고 매수할수있었는데 현금부족과 원칙매매기준에 미달해서 매수못한 종목들은 다 당일 반등이 나왔다.
너무 너무 아쉽다.
신용을 안써봐서 아직 무서워서 못쓰고있다. 
한번 신용을 써보는 연습을 해야겟다.

 

 

내가 생각하는 오늘 대장주 : 

메인계좌 저가 매매

 

 

 

 

내일 관심종목

휴마시스만 보면 될거같습니다. 1조 터진 종목이네요. 간만에 거래대금이 큰 종목이 나왔네요. 진단키트에서는 휴마시스가 대장주인가 봅니다.

코로나19 진단키트 종목들이 엄청 올라왔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국내주식, 국내주식종목, 매매일지, 주식, 주식시세, 주식차트보는방법, 특징주, 휴마시스

출처: https://dwncity.tistory.com/entry/매매일지-국내주식종목-증시현황-특징주-2022년-1월-27일 [새벽도시의 투자노트]

반응형

댓글